최종편집일2024-10-23 12:19:10

[상주] 상주시농업기술센터, 정보화농업인 농산물 직거래 장터 ‘농부시장’ 운영

지역 농산물 홍보 및 소비자와의 직거래 활성화 기대

대한연합방송    입력 : 2024.10.23 08:33   

상주시농업기술센터(소장 조인호)는 오는 10월 25일(금)부터 27일(일)까지 상주시민문화공원에서 정보화농업인 농산물 직거래 장터 ‘농부시장’을 운영할 예정이다. 

(상주시 유통마케팅과)명실상주 품질관리단 운영-품질관리단.jpg

이번 행사는 제23회 국화전시회와 함께 열리며, 지역 농산물의 판매 촉진과 농가 소득 증대를 목표로 기획됐다.


(상주시 유통마케팅과)명실상주 품질관리단 운영-명실상주 로고.jpg

이번 ‘농부시장’에서는 사과, 포도(샤인머스캣), 건대추, 배, 배즙, 와인 등 다양한 상주의 농산물이 판매된다. 현장에서는 시식 행사와 구매 촉진 이벤트가 진행되며, 소비자들은 신선한 농산물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상주시 유통마케팅과)명실상주 품질관리단 운영-공동선별.jpeg

특히, 1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대형 장바구니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3만 원 이상 구매 시 ‘꽝 없는 뽑기 이벤트’ 참여 기회가 제공되는 특별 행사도 준비되어 있다.


김정수 농촌지원과장은 "이번 농부시장이 상주시 농산물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정보화농업인들이 생산한 우수한 농산물을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 농가와 소비자 간의 직거래가 활발히 이루어지기를 기대하며, 상주시 농산물의 인지도와 가치를 더욱 높일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대한연합방송 gumisun@daum.net

[대한연합방송]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제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기사목록

기사 댓글

! 욕설 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