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일2025-01-10 03:33:21

[상주] 상주상공회의소, 2025 상공인 신년인사회 개최

기업 경영 어려움 속 상주시 발전과 상공인 도약 다짐

대한연합방송    입력 : 2025.01.09 15:34   

상주상공회의소(회장 조선제)는 1월 8일 오전 10시 30분, 마리앙스 웨딩 컨벤션에서 '2025 상공인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상주시 투자경제과]상공회의소 신년인사회 개최.JPG
상공회의소 신년인사회 개최[상주시 제공]

 

이번 행사에는 강영석 상주시장, 김학홍 경상북도 행정부지사, 남영숙·김홍구 도의원, 안경숙 상주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시의원, 관내 기관·단체장, 언론인 등 약 100여 명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상주시의 발전과 상공인들의 힘찬 도약을 기원하며 덕담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조선제 상주상공회의소 회장은 신년사를 통해 “대내외 어려운 경영 여건 속에서도 상주시 발전을 위해 애써주신 기업인들께 감사드린다”며, “상주상공회의소가 새로운 상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말아달라”고 말했다.


강영석 상주시장은 “기업 경영의 어려운 대외 여건 속에서도 지역경제를 위해 힘써주신 기업인들 덕분에 어려운 시기를 극복하고 있다”며, “앞으로 기업체의 애로사항을 더욱 적극적으로 청취하고 지역 특성에 맞는 상공정책을 실천하며, 상주시의 역할과 책임감을 가지고 2025년을 힘차게 나아가겠다”고 밝혔다.


이번 신년인사회는 상주시와 상공인들이 함께 발전 방향을 논의하고 협력을 다지는 계기가 되었으며, 새로운 한 해에 대한 희망과 결의를 다지는 자리가 되었다.


대한연합방송 gumisun@daum.net

[대한연합방송]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제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기사목록

기사 댓글

! 욕설 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