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일2024-10-30 12:14:53

[상주] 취약계층 가족을 위한 복데이(초복) 행사 실시

적십자봉사회 상주시지구협의회, 이웃사랑 나눔 실천

대한연합방송    입력 : 2024.07.15 08:36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상주시지구협의회(회장 박미경)는 7월 12일(금) 상주교육지원청 전정에서 취약계층 가족을 위한 복데이(초복) 행사를 실시했다.


(상주시 사회복지과)취약계층 가족을 위한 복데이 행사 실시 (1).jpg

  이번 행사는 ㈜올품, 국립낙동강생물자원관, 큰사랑약국, 적십자봉사원 후원금으로 준비하였으며,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상주시지구협의회 회원 100여 명이 직접 조리한 삼계탕 및 반찬 등 1,100세트를 상주에 위치한 사회복지시설, 장애인복지시설 및 읍면동 취약계층 가족 등에 전달했다.


(상주시 사회복지과)취약계층 가족을 위한 복데이 행사 실시 (3).jpg

  특히, 적십자봉사회원 200여명 및 읍면동 맞춤형복지팀 담당공무원이 직접 읍면동 취약계층을 찾아가서 삼계탕을 전달하고 안부를 확인하여 건강한 여름을 날 수 있도록 지원했다.


  박미경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상주시지구협의회장은 “취약계층 가족을 위한 복데이 행사를 위해 후원해주신 여러 기관에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적십자봉사회에서는 앞으로도 우리 소외된 이웃을 살피고, 보살피는 역할을 다해 지역 취약계층을 돕는 데 앞장서는 역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대한적십자봉사회 상주시지구협의회는 취약계층 가족을 위한 복데이 행사 외에도, 찾아가는 복지서비스 행복한 빨래터 등 지역민을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대한연합방송 gumisun@daum.net

[대한연합방송]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제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기사목록

기사 댓글

! 욕설 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