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일2021-01-24 09:27:24

[상주] 2020 상주 Wee센터 가족프로그램

기사작성 : 2020.11.23 (월) 15:02:55

- 가족과 함께 떠나는 공감·힐링 여행! 통하고 통하는 통통마당 -

 

상주Wee센터-통통마당1.jpg

 

상주교육지원청(김종환 교육장) Wee센터는 지난 21일 가족 공감 힐링을 통한 긍정적 가족관계형성과 학교적응력 향상을 하고자 상주Wee센터와 상주 남산에서 총 6가족을 대상으로 가족 힐링 치유 프로그램 “가족사랑 통통마당”을 운영했다.

 

이 번 통통마당 프로그램은 가족과 함께하는 공감·힐링 여행을 통해 가족 간 소통의 장을 마련하여 가족의 소중함과 신뢰 회복으로 정서 안정과 긍정적인 가족관계 형성을 돕도록 하였다.

 

가족 치유형 프로그램인 통통마당은 상주Wee센터 2층 미래교육지구에 마련된 휴식 장소에서 목공을 활용한 아빠와 만드는 놀이책상과 가족 보드게임 대회를 마련하여 부모의 역할의 중요성과 가족 문화의 형성의 계기를 마련하였다. 또한 상주 남산을 찾아 숲치유를 통해 즐거움과 문제해결력을 통한 가족 응집력을 높일 수 있도록 도왔다.

 

상주Wee센터-통통마당2.jpg

 

프로그램에 참석한 한 학생은 “직접 처음으로 테이블도 만들고 퍼즐맞추기도 넘 즐거웠으며 특히 엄마와 함께해서 너무 더욱 더 좋았습니다. 또 남산에 올라 다른 가족들과 다양한 게임도 하고 너무 좋은 시간이였고 감사합니다.”라고 말했다.

 

김종환 교육장은 “코로나19로 인한 방역지침을 준수하며 가족 프로그램이 운영되도록 하였으며 앞으로도 안전하면서도 행복한 상주교육이 만들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하겠다.”라고 말했다.


대한연합방송 hk9044@hanmail.net

[대한연합방송]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제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기사목록

기사 댓글

! 욕설 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됩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인물기사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