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일2024-06-17 16:18:14

[상주] ‘상주슬로라이프 페스티벌&한복문화산책’ 개막

- 백만송이 장미와 한복, 그리고 여유로운 삶으로 누리는 달콤한 인생 -

대한연합방송    입력 : 2024.05.23 08:49   

 

상주슬로시티주민협의회(위원장 허호)와 한국한복진흥원(원장 박후근)은 오는 525일과 26일 양일간, 장미꽃이 만발한 상주시 함창명주테마파크 일원에서 ‘2024 상주 슬로라이프 페스티벌 및 한복문화산책을 개최한다.

 

(상주시 관광진흥과)슬라페&한복문화산책 홍보디자인.jpg

 

슬로라이프 페스티벌은 슬로시티 철학을 공유하고, 슬로라이프 및 슬로공동체를 활성화하기 위해 지역주민이 주체가 되어 마련하는 소박한 축제이다. 사람과 사람이 어울리고 문화와 음식을 나누며, 국제 슬로시티 상주의 여유로운 삶을 즐길 수 있는 행사로, 올해는 오감으로 누리는 달콤한 인생!’이라는 주제로 열린다.

 

여유롭고 품격있는 삶을 즐길 수 있는 슬로라이프존과 각종 놀이와 게임으로 달콤한 경험을 선사하는 슬로체험존, 눈과 귀를 즐겁게 해줄 각종 공연이 있는 슬로뮤직존, 건강한 먹거리로 입을 즐겁게 해 줄 슬로푸드존과 슬로마켓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

 

한편, 전국 유일의 한복업무 전담기관인 한국한복진흥원 일원에서 펼쳐지는 한복문화산책은 한복의 멋과 아름다움을 경험할 수 있는 행사로, 한복과 관련한 각종 체험 프로그램과 공연, 게임, 이벤트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마련되어 있으며, 한복관련 소품과 공예품을 구입할 수 있는 플리마켓도 운영한다.

 

(상주시 관광진흥과)슬라페&한복문화산책 리플렛(전면).jpg

 

 

허호 상주슬로시티주민협의회 위원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한복과 전통문화, 우리의 것을 지키고, 자연의 시간에 순응하며 여유롭게 살아가는 슬로시티 상주의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다, “행사장에 꼭 방문하셔서 백만송이 장미꽃과 함께 슬로라이프를 즐기시고, 멋진 추억도 만들어 가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대한연합방송 hk9044@hanmail.net

[대한연합방송]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제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기사목록

기사 댓글

! 욕설 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