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일2024-03-03 17:16:39

[상주] 상주시가족센터, 여성가족부장관상 수상

- 아이돌봄서비스 여성가족부장관상(도농우수기관) 수상 -

대한연합방송    입력 : 2023.12.11 10:45   

 

상주시가족센터(센터장 김은정)126() HW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23년 아이돌봄서비스 소통의 날행사에서 여성가족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상주시 아이여성행복과)상주시가족센터, 여가부장관상 수상(왼쪽 맨처음).jpg

 

이날 행사는 따뜻한 돌봄동행, 안전하고 질 높은 양육환경 조성 함께 잘사는 국민의 나라를 주제로 전국 아이돌봄서비스 제공기관 종사자 및 지자체 공무원 등 400명이 모인 가운데 개최됐다.

 

상주시가족센터는 아이돌봄서비스 이용자 만족도, 아이돌보미 활동률, 이용가정 증가율, 예산집행의 충실성 등 대부분의 영역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도농우수기관으로 선정되어 여성가족부 장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상주시 가족센터 김은정 센터장은 안심하고 아이를 맡기실 수 있도록 좋은 아이돌봄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라고 말했다.

 

여성가족부는 매년 아이돌봄서비스 향상을 위해 모든 아이돌봄서비스 제공기관을 대상으로 평가해 A, B, C로 등급을 정하고 A등급 중에서 우수기관을 선정한다.

 

강영석 상주시장은 앞으로도 양육공백이 발생한 가정에 양육 부담을 줄이며 보육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대한연합방송 hk9044@hanmail.net

[대한연합방송]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제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기사목록

기사 댓글

! 욕설 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