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일2024-03-03 18:48:53

[경북교육청] 경북교육청, 2023년 산업 안전보건 업무 유공자와 우수 학교 표창

- 산업재해 예방 앞장선 유공자 9명, 우수 학교 1교 표창 -

대한연합방송    입력 : 2023.11.29 10:47   

 

경북교육청(교육감 임종식)은 올해 산업 안전보건 업무에 이바지한 유공자 9명과 우수 학교 1교를 선정표창해 안전 문화 확산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4.경북교육청, 2023년 산업 안전보건 업무 유공자와 우수 학교 표창(산업재해 예방 앞장선 유공자 9명, 우수 학교 1교 표창)(전경사진).jpg

 

산업 안전보건 업무 유공자와 우수 학교 표창은 한 해 동안 산업재해를 예방하고 쾌적한 작업 환경을 조성하는 등 산업 안전보건 업무에 뚜렷한 공적이 있는 개인과 학교를 선정해 수여하는 교육감 훈격의 표창으로 매년 수여하고 있다.

이번에 선정된 업무 유공자 9명에게는 전보 가점을 우수 학교인 춘양초등학교에는 표창패와 포상금을 수여할 계획이다.

 

경북교육청은 이번 우수 학교의 사례를 교육안전과 누리집 자료실에 탑재해 다른 학교에서도 활용할 수 있도록 안내하고, 내년에는 표창 폭을 더 확대해 안전 문화 확산에 힘쓸 계획이다.

 

박동필 교육안전과장은 투철한 사명감과 적극적인 업무 자세로 타의 본보기가 된 유공자분들께 축하하고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학교 현장에 지속적이고 자율적인 안전 보건관리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대한연합방송 hk9044@hanmail.net

[대한연합방송]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제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기사목록

기사 댓글

! 욕설 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