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일2022-12-01 19:27:58

[상주] 상주시-포항시 평생교육지도자협의회 간 평생학습 협력 협약

정대교 기자    입력 : 2022.09.30 11:05   

[평생학습원] 상주시-포항시 평생교육지도사협의회 간 평생학습 협력 협약 1.jpeg

상주시(시장 강영석)에서는 지난 29일 상주시 평생교육지도자협의회와 포항시 평생교육지도자협의회 간 협력 협약식을 가졌다.

 

이날 협약식에는 정영주 상주시 평생교육지도자협의회 회장을 비롯해 김용재 포항시 평생교육지도자협의회 회장, 조점근 상주시 평생학습원장, 이상현 포항시 평생학습원장(직무대리), 양 도시 평생교육지도자협의회원 등이 참석했다.

 

업무협약은 양 도시의 마을 단위 평생학습 발전을 위한 공동 협력, 평생학습의 질을 향상하기 위한 상호 지원, ‘어르신 주산교육등의 특화사업에 대한 정보 공유와 협력을 위함이다.

[평생학습원] 상주시-포항시 평생교육지도사협의회 간 평생학습 협력 협약2.jpeg

정영주 상주시 평생교육지도자협의회장은이번 협약을 통해 양 도시의 평생교육지도자협의회가 추진하는 마을 평생학습 추진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상주시 평생교육지도자협의회는 평생교육 관련 전문 과정을 수료한 시민들로 구성되어 현재 읍면동 경로당과 복지회관 등에서 우리동네 경로당 평생학습을 통해 주산 교육을 추진하며, 내달 71회 상주시 어르신 주산경기대회개최를 앞두고 있다.


정대교 기자 hk9044@hanmail.net

[대한연합방송]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제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기사목록

기사 댓글

! 욕설 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