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일2021-01-17 11:30:11

[상주] 희망나눔캠페인 이웃돕기 성금 기탁

기사작성 : 2021.01.12 (화) 09:23:20

- 은척면 어려운 이웃을 위한 따뜻한 사랑의 손길 줄이어 -

0112-1은척면,희망나눔캠페인 이웃돕기 성금 기탁.jpg

 

상주시 은척면 소재 은자골 탁배기(대표 임주원)와 은척성결교회(담임목사 강덕희)는 지난 11일 은척면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겨울철 복지 사각지대 있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써달라며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임주원 대표와 강덕희 목사는 코로나19 감염이 지속적으로 확산되어 어려운 경제 상황이지만 지속적으로 나눔 활동에 동참할 수 있어 감사하게 생각하며, 추운 겨울 소외된 이웃들이 따뜻하고 행복한 나날을 보내는 데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은자골 탁배기는 은척면 소재 기업으로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해마다 물품 기탁 및 이웃돕기 성금 기부를 실천하는 등 나눔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이다.

 

 또한, 은척성결교회는 은척면 소재 종교시설로 나눔봉사, 성금기탁 등 매년 꾸준히 선행을 실천하고 있다.

 

 차영수 은척면장은 매년 잊지 않고 이웃을 돕기 위해 따뜻한 마음으로 소중한 성금을 기탁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기탁한 성금은 어려운 계층을 위해 소중하게 쓰이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전달된 성금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저소득 세대, 사회복지시설 및 단체 등에 지원될 예정이다.


대한연합방송 hk9044@hanmail.net

[대한연합방송]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제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기사목록

기사 댓글

! 욕설 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됩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인물기사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