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일2020-11-24 12:20:07

[정치.행정.의회] 상주시, 공공기관 유치위원회 회의 개최

- 공공기관 등에 대한 유치전략 및 활동방향 논의 -

기사작성 : 2019.02.14 (목) 01:06:33

 

[미래전략추진단]공공기관 유치위원회 회의 개최.JPG

상주시(시장 황천모)는 지난 12일 상주시청 대회의실에서 조성희 부시장을 비롯한 공공기관 유치위원회 위원 24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상주시 공공기관 유치위원회 회의를 열었다.

이날 회의는 상주를 새로운 천년의 중심으로 만들기 위해 육군사관학교, 상급종합병원, 공공기관 등의 유치 전략과 활동 방향을 논의하는 자리였다.

위원들은 이 자리에서 효과적인 활동 계획 공유, 맞춤식 유치전략 등 민간인 위촉직 위원 15명을 중심으로 다양한 논의와 함께 시기에 맞는 유치 활동을 펼치기로 의견을 모았다.

시는 이날 제시된 의견을 적극 수렴해 공공기관 유치위원회와 함께 시민의 역량을 결집하는 등 공공기관의 성공적 유치를 위해 총력을 다 할 방침이다. 그 첫 행보로 육군사관학교의 상주시 이전 공감대 형성을 위한 직원아카데미를 개최할 계획이다.

조성희 부시장은 “2021년 경북도 농업기술원 이전 완료, 스마트팜 혁신밸리 조성사업 정상추진, 상주일반산업단지(41) 지정, 청소년해양교육원 건립 사업 등으로 역동성 넘치는 도시로 변모되고 있는 만큼 상주시 발전의 토대가 되는 공공기관 등의 유치를 위해 위원들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대한연합방송 hk9044@hanmail.net

[대한연합방송]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제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기사목록

기사 댓글

! 욕설 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됩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인물기사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