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일2020-07-11 11:08:04

[상주] 아이들의 안전한 학교생활... 방역 활동 전개

기사작성 : 2020.06.29 (월) 15:51:54

 

방역자원봉사.jpg

상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센터장 정하선)는 아이들의 안전한 학교생활을 위해 지난 26일과 27일 양이틀간에 걸쳐 상영초등학교와 중앙초등학교에서 방역활동을 펼쳤다.

 

이번 봉사활동은 한울봉사단, 세잎클로버 봉사단과 더불어 상영초등학교 학부모회와 중앙초등학교 졸업생 30명이 자원봉사자로 참여하여 자녀와 후배의 안전한 학교생활을 위해 방역활동을 전개했다.

 

중앙초등학교를 졸업하고 중학생이 된 조민재 학생은어머니가 모교인 초등학교에 방역 자원봉사활동을 한다고 해서 저도 참여했다.”선생님과 후배들의 안전한 학교생활에 작은 힘을 보탤 수 있어서 보람되었고, 후배들이 마음 놓고 학교생활을 하는 날이 오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정하선 자원봉사센터장은아이들의 안전한 학교생활을 위해 방역활동에 참여한 자원봉사자들에게 감사드린다.”코로나19 종식을 위해 시민들의 생활 속 거리두기를 실천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상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는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지속적으로 방역활동을 펼칠 계획인 가운데, 방역활동에 관심 있는 시민들이나 자원봉사자는 자원봉사센터(054-533-4033)로 연락하면 된다고 말했다.

 


대한연합방송 hk9044@hanmail.net

[대한연합방송]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제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기사목록

기사 댓글

! 욕설 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됩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인물기사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