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일2020-07-12 15:39:47

[상주] 경천대 스마트 미션체험 관광상품 운영

기사작성 : 2020.05.29 (금) 01:24:47

- 경천대 비사(秘事) ‘상주성을 탈환하라’ -


정기룡 장군 의상 착용.jpg

상주시는 코로나19 여파로 침체된 지역경제의 활성화를 위해 530일부터 1129일까지(·일요일 운영, 혹서기 7~8월 미운영) 경천대 스마트 미션체험 관광상품 경천대 비사(秘事) ‘상주성을 탈환하라를 운영한다.

 

 이 관광상품은 정기룡 장군의 임진왜란 상주성 탈환 스토리를 소재로 한 모바일 미션게임으로서 경천대관광지에서 이용할 수 있다.

 

집중력 시험, 용마를 얻다, 화공의 묘, 상주성으로 등 8개의 단계로 구성돼 있다. 각각의 단계를 통해 경천대관광지 내 특정위치에서 각 미션을 수행하며 최종미션까지 완료하면 된다.

 

최종미션을 끝내고 미션체험 홍보 글을 개인SNS에 업로드해 안내데스크에 제시하면 당일 선착순으로 지역특산품을 제공받을 수 있다. 홍보 기간 동안 상품 이용료가 없지만, 이후 유료로 전환될 예정이다.

 

강영석 상주시장은코로나19의 여파로 관광패턴이 단체관광에서 개별관광으로 전환되고 있고, 스마트관광이 트렌드가 되어가고 있다. 이런 여건을 고려해 모바일 미션체험 관광상품을 출시했다. 이 상품을 통해 낙동강에서 가장 아름다운 경천대의 경치를 더욱 재미있게 감상하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대한연합방송 hk9044@hanmail.net

[대한연합방송]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제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기사목록

기사 댓글

! 욕설 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됩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인물기사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