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일2024-03-29 22:30:04

[상주] 북문동지사보협, 4분기 정기회의 개최

대한연합방송    입력 : 2019.12.06 15:52   

 

북문동 정기회의.jpg

북문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공동위원장 정광호한길원) 지난 5일 관내 식당에서 4/4분기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는 감사패 수여, 위원장 인사, 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업 추진 현황 등의 순으로 진행됐으며, 참석한 15명의 위원들은 올 한해 성과를 돌아보며 위원 간 소통과 화합을 다졌다.

 

이날 함께모아 행복금고연합모금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상주철강 홍재우 대표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함께모아 행복금고연합모금은 북문동 복지문제해결을 위해 북문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연합모금하고 모금액은 북문동 어려운 이웃을 위한 지역특화사업에 사용한다.

 

북문동은 올해 상반기 모금액으로 잘지내시나요~구르트와 북문동 천사, 찾아가는 생신잔치두 가지 지역특화사업을 하고 있다.

 

두 사업은 각각 건강음료배달을 통해 안부를 확인하는 사업과 독거어르신의 생일날 직접 찾아가 생일상을 차려드리고 축하하는 사업으로 사회적 안전망 구축과 고독사 예방에 도움이 되고 있다.

 

정광호 북문동장은 올 한 해 어려운 이웃을 위해 노력한 위원들에게 감사드리며, 2020년에도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지역 소외 계층을 위해 공공과 민간이 합심해 주민이 행복한 북문동을 만들자고 강조했다.


대한연합방송 hk9044@hanmail.net

[대한연합방송]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제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기사목록

기사 댓글

! 욕설 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