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일2024-04-20 19:29:32

[상주] 상주도서관, 겨울방학특강 수강생 모집

대한연합방송    입력 : 2019.12.06 01:04   

-도서관과 함께 알찬 겨울을 보내요-

 

상주도서관 겨울방학특강 수강생 모집.jpg

상주도서관(관장 김호묵)가 다가오는 16일부터 226일까지 2개월 동안 겨울방학특강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도서관에 따르면 이번 방학특강은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Fun Fun 영어동화 오감발달 그림책 놀이터 발표력 쑥쑥 시낭송 교실 톡톡 창의수학 겨울철 생명과학 탐사교실 전래동화로 배우는 코딩 키즈 튼튼 요가 등 7개의 프로그램이 각 9회씩 운영되며, 특히 책놀이, 영어동화, 시낭송 등 도서관 특성을 살린 독서 관련 프로그램이 많이 개설되어 부모들과 어린이들의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본다.

 

또한 학부모 및 성인을 대상으로 북바인딩 가죽공예 팝아트 초상화 프로그램을 구성하였으며 각 8회씩 운영한다. 전문가와 함께 생활 속 소품을 쉽고 재미있게 만들 수 있어 시민들의 반응이 기대가 된다.

 

김호묵 상주도서관 관장은지역주민들을 위한 취미생활은 물론 자기계발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였으니 추운 겨울이지만 도서관에서 배움의 기쁨을 누리길 바라며, 어린이들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독서의 즐거움을 느끼고 더 나아가 도서관에서 꿈을 찾고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겨울방학특강은 오는 1218일 오전 10시부터 상주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하여 온라인으로 신청 받으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도서관 홈페이지(www.gbelib.kr/sj)를 참고하거나, 상주도서관 평생교육 담당자(054-530-6333)에게 문의하면 된다.


대한연합방송 hk9044@hanmail.net

[대한연합방송]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제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기사목록

기사 댓글

! 욕설 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