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일2024-03-29 04:30:10

[상주] 상주상무, 문경여중과 우석여고 방문

대한연합방송    입력 : 2019.11.17 02:27   

- ‘아침밥을 먹자’ 아침을 제공하는 프로그램 운영 -

 

[상주상무] 아침밥을 먹자 (우석여고).JPG

상주상무프로축구단의 황병근, 장은규 선수가 지난 15일 문경여중과 우석여고에 방문하여 학생들에게 든든한 아침 식사대용으로 간식 나눔 행사를 가졌다.

 

축구를 사랑하는 친구를 위해 문경여중 최수현 학생과 우석여고 김효은 학생의 사연을 접수받아 이번 활동을 진행하게 됐다.

[상주상무] 아침밥을 먹자 (문경여중) (1).JPG

사연을 받은 상주상무는 학생들과 만나기 위해 먼저 문경여중으로 향했다. 선수들이 도착하자 박수와 환호성으로 교실을 가득 채웠으며, ‘내 미래보다 뚜렷해 황병근 이목구비플랜카드를 들고 있던 서민지 학생은 선수들이 교실에 들어오자 울음을 터뜨리며 심장이 터질 것 같아요라며 떨리는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이어서 두 번째 사연의 주인공을 방문한 곳은 지난 2011년부터 상주상무 축구를 봐온 우석여고 재학중인 양혜원 학생이다. 이 학생은 리그 경기뿐만 아니라 FA컵 까지 2019시즌 모든 홈경기를 직관할 만큼 오랜 상주상무의 팬으로, 사연을 남겨준 친구의 도움으로 프로선수를 만나게 됐다.

 

이날 두 학교에서 선수들은 한 명 한 명에게 간식을 전달한 뒤 학생들과 사진 촬영 및 사인회를 갖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한편 문화체육관광부와 국민체육진흥공단의 재정 후원으로 진행되는 아침밥을 먹자는 아침밥을 거르기 일쑤인 직장인과 학생들을 위해 상주상무 선수들이 직접 아침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서, 상주상무는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으로 시민들과 소통할 수 있는 만남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사연의 주인공 문경여중의 양혜원 학생은 중학교 때부터 축구 경기를 보러 다녔는데 경기장 밖에서 선수들과 만나게 되어 너무 신기하다. 축구를 좋아하는 저를 대신하여 사연을 남겨준 친구에게 너무나도 고맙고 이제 선수들을 만났으니 친구랑 약속한 대로 이제 공부 열심히 하는 일만 남은 것 같다고 전했다.

 

상주상무의 황병근 선수는 팬분들이 있기 때문에 저희가 더 열심히 해야 하는 이유가 생긴 것 같고 이렇게 팬분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자주 있었으면 좋겠다.” 고 팬들과 만난 소감을 밝혔다.

 


대한연합방송 hk9044@hanmail.net

[대한연합방송]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제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기사목록

기사 댓글

! 욕설 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