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일2024-03-19 14:50:54

[상주] 상주시 공무직 조합원 한마음 체육대회 개최

대한연합방송    입력 : 2019.11.12 19:01   

- Clean 상주 만드는 주역, 한마음 체육대회로 사기진작 -

 

[환경관리과]상주시 공무직 조합원 한마음 체육대회 성황리 개최.jpg

민주노총 전국공공운수노동조합 상주시공무직지부(지부장 장현석)에서는 지난 8일 상주실내체육관(구관)에서 각급 기관단체장을 비롯한 공무직 및 가족 등 3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상주시 공무직 조합원 한마음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식전 축하 공연, 의식행사, 모범 공무직 표창장 수여에 이어 체육행사로진행된 가운데, 단체 줄넘기, OX 퀴즈, 피구경기, 윷놀이 등 10여개 종목에서 기량을 겨루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올해로 10회째인 이번 체육대회는 전국공공운수노동조합 상주시공무직지부 창립을 기념해 열렸으며, 공무직들의 사기를 진작하기 위해 상주시가 주최하고 전국공공운수노동조합 상주시공무직지부가 주관했으며 전국지방자치단체 공무직본부장 및 15개 시도 관계자가 참석했다.

 

민주노총 전국공공운수노동조합 상주시공무직지부장(장현석)이번 한마음 체육대회를 계기로 더욱 단결하고 화합해 시민이 행복한 상주를 만들자고 말했다.

 

조용문 행정복지국장은 시민 생활과 밀접한 업무에 종사하면서 시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묵묵히 근무하시는 여러분들이 자랑스럽다. 이번 체육대회를 통해 공무직 상호간에 더욱 단단한 화합을 이뤄서 새로운 상주를 건설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대한연합방송 hk9044@hanmail.net

[대한연합방송]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제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기사목록

기사 댓글

! 욕설 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