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일2019-11-21 20:20:05

[국회의원] 임이자 국회의원, 상주서 벼 베기 일손 돕기 동참

기사작성 : 2019.10.13 (일) 22:27:10

 

임이자 의원, 상주시 벼 베기  일손돕기 (1).jpg

국회 환경노동위원회 임이자 국회의원(자유한국당)13일 상주시 성동동 일원의 현장을 방문하여 바쁜 수확기 농민들을 위해 벼 수확 등 농촌 일손 돕기에 동참했다.

 

이 날 임 의원은 농민들과 함께 구슬땀을 흘리며 벼를 수확하고, 농민들의 애로사항을 현장에서 직접 청취하며 지역 농산물 홍보에 대한 고민도 털어 놓았다.

 

지난 태풍타파미탁등으로 인해 상주 지역 역시 농산물 손실이 발생했다.

임이자 의원, 상주시 벼 베기  일손돕기 (2).jpg

이에 임 의원은 벼 도복 농가를 살피는 등 농산물 피해 현황을 의원실 자체적으로 파악하는 모습을 보여 왔고, 농산물 수확기를 코앞에 둔 농민들을 걱정하며 SNS를 통해 심경을 밝히기도 했다.

 

임이자 국회의원은몇 차례의 태풍이 휩쓸고 가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풍년농사를 이뤄낸 농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삼백의 고장 상주시 답게 상주쌀이 최고의 품질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 나가자고 당부했다.

 

한편 임 의원은 지난 5월 상주 중동면 일원에서 모내기 봉사활동을 전개했을 뿐만 아니라, 지난달 상주 화북면 인근 오미자 밭을 방문해 수확철 일손을 돕는 등 지역농민들과 함께하는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페이스북, 유튜브 등 SNS을 통해 지역 농산물 홍보에도 적극 활동을 펼치고 있다.


대한연합방송 hk9044@hanmail.net

[대한연합방송]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제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기사목록

기사 댓글

! 욕설 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됩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인물기사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