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일2020-05-31 08:49:46

[체육.행사.문화] 상주상무, 신봉철 전)보건소장 대표이사 선임

기사작성 : 2019.02.28 (목) 18:37:51

- 41여년 다양한 공직생활 경험, 신민구단 창단의 초석 다져...! -

 

신봉철 대표이사-황천모 상주시장.JPG

상주상무프로축구단(구단주:황천모 상주시장)이 신봉철 )상주시보건소장을 새 대표이사로 선임했다.

상주상무프로축구단은 지난 262019 정기 이사회 및 대의원회의를 개최하여 대표이사 선임 안건에 대해 신봉철 전)상주시보건소장을 신임 대표이사로 의결 처리했다.

신봉철 대표이사는 상주대학교 행정학과 졸업 후 상주시 보건소장 역임 등 다양한 공직에서 상주시 발전을 위해 41여 년 간 힘 써왔다.

신봉철 대표이사는 시민들로부터 사랑받는 축구단을 만들고 상주시의 구단 이미지 제고를 통해 자긍심을 고취하고 상주시의 도시 브랜드를 부각시켜 관광객 유치와 농·특산품 홍보 등 다양하게 연계사업을 추진하겠다.”고 밝히면서 시민들과 공감대를 형성하여 유소년 육성과 대한축구협회, 한국프로축구연맹, 국군체육부대 등 유관기관과의 긴밀한 협조 체제를 구축해 시민구단 창단의 초석을 다져 나가겠다.”며 취임 소감을 전했다.

특히 대한민국축구종합센터(NFC) 1차 서류 심사에 통과한 상주시에 대해 구단주인 황천모 상주시장이 역점 사업으로 강력하게 추진하고 있는 대한민국축구종합센터 유치를 위해 대표이사 이하 전 직원이 합심하여 유치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강력한 의지를 밝혔다.

한편 대표이사 선임을 마치고 2019시즌 첫 번째 경기를 앞둔 상주상무는 오는 32일 오후 4시 상주시민운동장에서 강원FC를 상대로 홈 개막전 승리를 위해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대한연합방송 hk9044@hanmail.net

[대한연합방송]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제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기사목록

기사 댓글

! 욕설 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됩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인물기사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