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일2019-09-17 10:24:39

[상주] 추석맞이 상주박물관·자전거박물관 무료개방

기사작성 : 2019.09.11 (수) 02:50:02

 

[상주막물관]상주박물관_상주자전거박물관 추석맞이 무료개방.JPG

한가위를 맞이하여 상주박물관과 상주자전거박물관은 오는 12일부터 15일까지 추석 당일인 지난 13일을 제외한 3일간 무료로 개방한다.

 

이번 무료개방은 민족 고유의 명절인 추석을 맞아 보다 많은 관람객들이 가족들과 함께 문화생활을 공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지역 역사와 가치를 널리 알리기 위한 것으로, 기존 상주박물관과 자전거박물관을 입장할 때 일반인 1,000, 학생(초중고생) 500원씩 입장료를 부담하고 있다.

 

또 상주박물관 전정에는 추석 연휴 기간 중에 전통놀이체험공간을 마련해 멍석위에서 던지는 장작윷놀이를 비롯하여 투호, 제기차기, 굴렁쇠 굴리기, 팽이놀이 등 어린 시절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다양한 민속놀이 체험장을 운영한다.

 

또한 자전거박물관에서는 추석연휴에도 전시관, 어린이체험관 뿐만 아니라 자전거대여소 및 4D영상관도 정상적으로 운영해 많은 관람객들에게 보고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상주박물관과 상주자전거박물관은 추석 당일인 913일 금요일은 휴관한다.


대한연합방송 hk9044@hanmail.net

[대한연합방송]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제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기사목록

기사 댓글

! 욕설 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됩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인물기사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