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일2024-03-29 10:07:41

[상주] 상주상무, 지역 업체의 연이은 협약 손길

대한연합방송    입력 : 2019.07.23 13:28   

 

[상주상무] 경품후원사, 홍보처 계약 체결 (2).jpg

상주상무프로축구단이 지역 업체들과 연이은 협약 손길이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홍보를 통해 상주시 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하고 있다.

특히 상주상무는 이색 홍보 방법인 로고젝트를 각 홍보처에 설치하여, 홍보처 또한 상주상무의 경기 일정 홍보와 함께 다양한 경품 제공으로 상주시민운동장을 찾는 축구팬들에게 기쁨을 주면서 시민들의 눈길과 홍보처로부터 만족도를 단숨에 사로잡는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다.

또한 지역 내 구단 인지도가 높아지면서 홍보처와 후원사 가입을 원하는 연락이 심심치 않게 울리고 있는 가운데, 현재 고려분식, 하루엔소쿠 상주시청점, 엉터리생고기 상주점, CU상주중앙로점, 칸나 앨범(삼백헬스)이 상주상무의 홍보처로 함께하고 있다.

또 경품 후원사로는 사회적협동조합 대광과 손을 잡았으며, 대광은 책상, 캐비닛, 테이블, 쇼파, 의자 등 다양한 사무용품을 제작 및 판매 사업을 하고 있고, 사회적 협동조합으로서 취약계층에게 사회서비스 또는 일자리를 제공 하는 등 지역주민들의 권익과 복리증진에 힘쓰고 있다.

상주상무프로축구단 신봉철 대표이사는 지역 사회를 위해 힘 써주시는 여러 지역 업체들과 좋은 인연이 되어 기쁘다. 서로간의 적극적인 협력을 통해 지역 사회 상생과 발전을 함께 이뤄가는 관계로 나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상주상무는 시민구단으로서 앞으로도 지역과 함께 성장 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기 위해 만전을 기울이고 있다.


대한연합방송 hk9044@hanmail.net

[대한연합방송]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제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기사목록

기사 댓글

! 욕설 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