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일2019-12-13 15:02:26

[상주] 화재로 보금자리 잃은 독거노인 가구에 성금 전달

기사작성 : 2019.07.11 (목) 12:56:41

 

[화동면] 어르신은 우리 가족입니다..jpg

화동면행정복지센터(면장 권도희)에서는 지난 5월말 주택화재로 보금자리를 잃은 독거노인 가구에 대해 성금모금 운동을 전개하여 모금한 성금 500여만원을 지난 10일 대상자 가구를 방문하여 전달했다.

이번에 전달한 성금은 총 514만원으로 화동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협의회장 김창섭)가 주관이 되어 6월 한달 간 관내 기관단체 등을 대상으로 모금운동을 전개하여 모금한 325만원과 반곡2(이장 김재식) 주민들이 정성껏 모금한 189만원을 합친 금액으로 모두가 내 가족의 피해라고 생각하고 적극적으로 동참한 결과여서 화동면의 따뜻한 정을 느끼게 하는 계기가 되었다.

화동면에서는 이번 성금 전달 외에도 그 동안 화동면행정복지센터 전 직원들이 주택철거를 위한 봉사활동을 실시했으며 타 기관에 연계하여 화재복구비 등을 지원받을 수 있도록 하는 등 실의에 빠진 대상자가 하루 빨리 일어설 수 있도록 발 빠르게 대처했다.

권도희 화동면장은 화동면민은 모두가 한 가족으로 주민 한분 한분의 어려움은 우리 화동면 전체의 어려움이라는 생각을 가지고 주민입장에서 어려움을 해결하겠다.“고 말했다.


대한연합방송 hk9044@hanmail.net

[대한연합방송]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제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기사목록

기사 댓글

! 욕설 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됩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인물기사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