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일2019-12-08 18:06:06

[상주] 상주시 건설과 전재성 팀장, 대통령 표창 수상

기사작성 : 2019.06.20 (목) 14:47:49

- 공직기강 확립 기여로 2018년도 공직복무관리 유공 인정받아 -

[건설과]왼쪽부터 전재성 팀장과 부인, 노형욱 국무조정실장. (2)-crop.jpg

상주시 건설과 전재성 도로보수팀장이 지난 19일 정부세종청사에서 2018년도 공직복무관리 유공자에 선정돼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공직복무관리 유공자 포상은 일선 현장에서 적극행정을 실천하고 공직기강 확립에 기여한 공무원에게 수여되는 상으로, 매년 국무조정실에서 주관하여 전국 공무원을 대상으로 선발하고 있다.

이번 대통령 표창 수상의 영예를 안은 전재성 팀장은 1993년 공직에 들어와 25년여 간 부지런함을 무기로 맡은 바 업무를 성실히 수행해왔으며, 평소 사업추진 시 청렴하고 근면한 자세로 주민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하는 등 직원의 본보기가 되어왔다.

특히 시설 토목직 공무원으로서 상주시 관내 낙후된 지역의 도로하천정비 및 재난안전 업무 추진으로 지역 주민의 불편 해소에 기여해 왔으며, 또 현장 여건에 맞는 집수정 및 염수탱크물차 개발, 가로등 위치의 전산화 및 일련번호 부여, 사계절 벌통 개발 등 참신한 아이디어와 적극행정으로 시정발전의 견인차 역할을 해왔다.

전재성 도로보수팀장은 주민들을 위해 주어진 소임을 다했을 뿐인데 이렇게 큰 상을 받게 돼 매우 기쁘다""지역 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해온 동료 공직자들이 있었기에 가능한 일로 앞으로도 주민을 위해 더욱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대한연합방송 hk9044@hanmail.net

[대한연합방송]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제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기사목록

기사 댓글

! 욕설 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됩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인물기사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