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일2019-07-24 04:43:35

[국회의원] 자유한국당 노동위원회 임명장 수여식 개최

기사작성 : 2019.06.17 (월) 13:57:51

- 임이자 위원장, 황교안 당대표께 임명장 수여 받아 -

 

노동위원회 임명장수여식2.jpg

자유한국당 노동위원회(위원장 임이자)는 지난 14일 국회 본관 228호에서 노동위원회 임명장 수여식을 개최했다.

자유한국당 노동위원회는 위원장 1, 고문 3, 자문위원 3, 부위원장 9, 위원 40인 총 56인으로 구성됐으며, 지난 3월 최고위원회의에서 의결됐다.

자유한국당 노동위원회는 노동 정책 전반에 대한 연구와 검토를 통해 정책간담회와 토론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 날 행사에는 자유한국당 황교안 당대표가 참석해 위원장을 시작으로 고문, 자문위원, 부위원장, 위원에게 임명장을 수여했다.

황교안 당대표는 자리에서노동계에서 활약해 오신 분들이 중책을 맡아주셔서 감사드리며, 우리 당의 균형 잡힌 노동정책을 추진하고, 시급한 노동개혁을 선두 해나갈 수 있도록 여러분들께서 큰 역할을 해주실 것을 당부 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임이자 의원은여기 계신 고문, 자문위원, 부위원장, 위원들과 함께 노동위원회 활동을 하게 되어 기쁘고, 오늘 이 자리에서 위원회의 일정을 논의하고 앞으로 노동 정책 전반에 대한 연구와 검토를 통해 보다 실질적인 대안을 마련하는 데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임 의원은 한국노총 여성위원회 위원장을 역임했으며, 현재 국회 환경노동위원회 및 자유한국당 4대강 보 파괴 저지 특별위원회 간사를 맡고 있다.


대한연합방송 hk9044@hanmail.net

[대한연합방송]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제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기사목록

기사 댓글

! 욕설 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됩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인물기사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