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일2024-04-23 23:07:41

[상주] 상주소방서, 상주보육원 방문 및 장보기 행사

정대교 기자    입력 : 2022.09.02 22:36   

DSC01409.JPG

상주소방서는 92일 추석 명절을 맞아 상주시 상주 보육원을 방문해 풍요롭고 따뜻한 추석의 정을 느낄 수 있도록 마음을 담은 생필품 등을 전달하고, 상주중앙시장에서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에는 백승욱 소방서장과 김홍구, 남영숙 경북 도의원을 비롯한 상주소방서 직원과 의용소방대원, 소방행정자문단 등이 참여했다.

 

백승욱 상주소방서장은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조되지만 언제나 소방공무원은 시민의 안전을 위해 항상 옆에 있겠다.”라며, “안전한 추석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화재 예방 및 대응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DSC01443.JPG

이날 참가자들은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상주 중앙시장에서 이곳저곳을 돌며 미리 구매한 온누리 상품권으로 추석 차례상에 올릴 음식과 간식거리 및 생필품 등을 샀다.

DSC01439.JPG

또한 상주 중앙시장 방문객을 대상으로 안전한 추석 명절을 위한 주택 소방시설 설치 홍보와 화재 예방 캠페인도 함께 병행했다.

 

김홍구, 남영숙 경북 도의원은 코로나19가 지속되는 가운데 어려움을 겪는 지역 내 전통시장 상인 분들에게 힘이 되고자 상주소방서 직원들이 온누리 전통시장 상품권 구입과 온라인 전통시장 장보기 등으로 전통시장 활성화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정대교 기자 hk9044@hanmail.net

[대한연합방송]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제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기사목록

기사 댓글

! 욕설 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