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일2022-10-02 18:45:25

[상주] 상주시새마을지도자 하계수련대회 개최

김미진 기자    입력 : 2022.08.18 00:21   

상주시새마을지도자 하계수련대회 개최.jpg

상주시새마을회(회장 이정희)는 지난 17일 상주시실내체육관에서 임이자 국회의원, 강역석 시장, 도의원, 시의원, 기관단체장 등을 비롯한 남·여새마을지도자 1,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2 상주시새마을지도자 하계수련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그동안 지역사회발전에 앞장 서 온 새마을지도자들의 조직 상호 간 정보교환과 화합을 통하여 탄소중립실현과 살맛나는 공동체 행복상주 만들기에 선도적 역할을 다짐하고, 조직역량을 재충전하는 계기를 마련했다.

 

식전행사로 에너지 절약 홍보 및 생활 속 탄소중립 실천운동홍보 부채 1천개 배부와 캠페인을 실시하였으며, 함창읍 증촌1리새마을부녀회장(이정애) 51명의 우수 새마을지도자에 대한 표창에 이어 24개 읍면동대항 화합한마당 체육대회와 장기자랑 등으로 진행됐다.

 

이정희 회장은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서 온 새마을지도자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새마을가족들의 화합과 살맛나는 공동체실현을 위해 새마을운동 활성화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강영석 상주시장은 지역사회발전을 위해 헌신 봉사하고 있는 우수새마을지도자들을 표창 격려하고 하계수련대회를 통해 회원 상호간 단결을 더욱 굳건히 하고 새마을 정신으로 함께 나누고 성장하는 건전한 공동체를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해줄 것을 당부했다.


김미진 기자 hk9044@hanmail.net

[대한연합방송]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제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기사목록

기사 댓글

! 욕설 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