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일2023-02-03 12:36:11

[상주] 상주시 학부모회장 협의회 체험 연수 개최

김미진 기자    입력 : 2022.06.17 12:04   

- 장미 리스 체험 활동으로 행복 학교! 행복가정! 만들기

상주교육지원청-2022년 학부모회장 협의회 연수 보도자료1.jpg

상주시 학부모회장 협의회(회장 고숙희)에서는 지난 16일 경상북도교육청 상주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 상주시 초··고등학교 학부모회장, 상희학교 학부모회장 등 50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2년 경상북도 상주시 학부모회장협의회 체험 연수를 실시했다.

 

이날 연수는 장미 리스 만들기 체험을 통한 대화 소통의 시간, 상호 우호 관계 증진을 통한 네트워크 구축, 계림동 성당 급식 봉사 활동 계획 순서로 진행됐다.

 

고숙희 회장은 장미 리스 만들기 체험은 각자의 개성으로 자녀의 인성 발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작품을 만들 수 있는 기회가 되었고, 만드는 과정에 학부모회장 협의회 회원간에 서로 소통하고 협력할 수 있는 분위기, 서로 정보를 주고받는 네트워크를 구축 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며, 628일과 721일 계림동 성당에서 예정되어있는 중식 취사 및 배식 봉사 활동에 적극 참여를 하여 각 학교 학부모회장으로서 봉사 활동을 앞장서 실천하자고 당부했다.

 

김종윤 상주교육지원청 교육장은 상주시 학부모회장 협의회의 창의적인 장미 리스 만들기 체험은 학부모로서 자녀에 대한 바램과 정성이 잘 표현되는 작품이 될 것이며, 계림동 성당의 급식 봉사활동은 모두에게 귀감이 되고 감사하는 마음과 만족을 주는 보람된 활동이 될 것이다.”고 소회를 밝혔다.


김미진 기자 hk9044@hanmail.net

[대한연합방송]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제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기사목록

기사 댓글

! 욕설 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