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일2024-04-19 11:38:49

[상주] 동아쏘시오그룹, 지역주민에 떡국 밀키트 나눔 행사 펼쳐

정대교 기자    입력 : 2022.01.28 11:14   

- 은척면 무릉2리 51세대 63명 마을 주민에게 가정방문 전달 -
- 떡국 밀키트 세트, 간식(약과, 약밥, 귤), 박카스, 샴푸 세트로 구성 -

[은척면]동아쏘시오, 밀키트나눔행사2.jpg

동아쏘시오그룹은 지난 27일 상주시 은척면 무릉 2리에서 설 명절을 맞아 지역 주민에 대한 나눔 활동의 일환으로 떡국 밀키트 나눔 행사를 열었다.

 

떡국 떡, 고기만두, 사골육수, 떡갈비, 모듬전, 과일샐러드 등으로 구성된 떡국 밀키트와 약과, 약밥, 귤이 담긴 간식상자, 박카스 및 샴푸 세트를 동아쏘시오그룹 관계자와 마을 이장이 51세대 63명에게 집집마다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했다.

 

아울러, 동아쏘시오그룹은 은척면 북부출장소 관할 6개 마을 회관에 박카스 300병을 각각 전달했다.

[은척면]동아쏘시오, 밀키트나눔행사.jpg

떡국 밀키트 등을 받은 무릉 2리 민모(83) 할머니는 이웃들이 코로나19로 인해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데 떡국 밀키트 선물을 받으니 마음이 훈훈하다.”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형석 동아쏘시오그룹 실장은 설 명절을 맞이하여 지역 주민들에게 조금이나마 위안이 됐으면 좋겠고, 앞으로도 주민들이 행복한 마을이 될 수 있도록 이웃 사랑 실천에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차영수 은척면장은 동아쏘시오그룹의 지역 주민을 생각하는 배려의 마음이 지역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다.”라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정대교 기자 hk9044@hanmail.net

[대한연합방송]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제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기사목록

기사 댓글

! 욕설 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