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일2019-08-20 05:18:44

[상주] 상주고교, 가족사랑의 날 행사 개최

기사작성 : 2019.05.14 (화) 11:46:04

 

상주고 가족사랑의 날 행사 개최 (3).JPG

]상주고등학교(교장 정창배)에서는 지난 11가족사랑의 날행사를 가졌다.

웃음치료 전문 임성일 강사의 가족 행복 강연과 즐거운 레크레이션 활동을 시작으로 서로의 속마음을 알아보는 사소한 고백’, 가족사진 촬영, 감사편지 작성, 세족식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부모의 직장생활과 자녀의 학업으로 인해 함께 시간을 보낼 시간이 없었던 가족들에게 색다른 활동을 통해 가족의 끈끈한 사랑을 확인하는 시간을 가져 신선한 귀감이 됐다.

이날 행사에 참가한 윤민정 학부모는 평소에도 자녀와 대화를 많이 했지만 3학년이 되면서 점차 대화를 나눌 시간이 많이 줄었는데, 이번 행사를 통해서 오랜만에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 아주 좋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정창배 상주고등학교장은 가정이 바로 서야 학생이 바로 서고, 학생이 바로 서야 훌륭한 인재로 자라날 수 있으며, 화목한 가정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자라난 학생들은 남들에게도 그 사랑을 베풀 줄 아는 올바른 인성을 갖춘 학생들로 자란다. 올바른 인성을 갖춘 선구자로 학생들을 육성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상주고등학교는 학력뿐만 아니라 올바른 인성을 갖춘 창의적 인재를 육성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 참여를 희망하는 6가정을 대상으로 잘 알고 있다고 생각했던 가족들의 새로운 모습을 발견하고 서로에 대한 마음을 알아가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었다.


대한연합방송 hk9044@hanmail.net

[대한연합방송]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제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기사목록

기사 댓글

! 욕설 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됩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인물기사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